의료상담
봄철 눈 결막염 알레르기 때문에 짜증나요
안녕하세요 20 중반 남자입니다
제가 5년전 이맘때 쯤에 라식 수술을 하고
군대를 다녀오고 지금까지
매년 봄만되면 눈에 이물감이들고 간지럽고 그러네요
라식이후부터인지 군대포함 매년 봄에 안과를 들리니까 짜증나네요
좋은 관리법이나 팁있으면 부탁드릴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20 중반 남자입니다
제가 5년전 이맘때 쯤에 라식 수술을 하고
군대를 다녀오고 지금까지
매년 봄만되면 눈에 이물감이들고 간지럽고 그러네요
라식이후부터인지 군대포함 매년 봄에 안과를 들리니까 짜증나네요
좋은 관리법이나 팁있으면 부탁드릴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