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힐링으로 스트레스도 푸는 방법은 뭘로 하시나요?

저는 힐링이라고 하는 것이 그냥 집에서 편히 자거나 그런 것이라서.. 특별히 힐링이라고 부르기에도 좀 민망한 수준인데요 다른 분들은 어떤 것을 할 때 좀 행복을 느끼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 같은 경우 최근 몸을 쓰는 일들이 많아지고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가장 좋은 힐링 방법으로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냥 멍하게 시간을 보내거나 쉬는 것을 통해서

    몸에 쌓인 스트레스 및 피로를 풀곤 합니다.

  • 운전하면서 노래 크게 듣는것도 너무 좋습니다. 운전할때 주는 그 해방감도 있고. 노래 혼자 들으면서 흥얼거리는것도 힐링이 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