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주위를살피다
양치질후에 대충 헹구면 입안에 화학 성분이 남아있는 것 같아서 특유의 텁텁함 때문에 신경 쓰입니다.맑은 물로 뽀득뽀득 소리 날 때까지 헹궈내야 잇몸 건강에도 좋고 입안이 리프레시되는 기분이 들어서 저는 약 10번정도 헹궈요.
다른분들은 몇번 헹구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스트댄스
치약 속 계면활성제 잔여물이 입안을 건조하게 만들어 구취를 유발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보통 5번정도 헹구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양치하고 나서 치약의 잔여물을 헹구고 나서 또 헹구고
몇 번인지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저는 개운해질 때까지
계속합니다 제가 이 정도면 개운하다 싶으면 멈춥니다
세보진 않았어요 스스로
감으로 개운할 때까지 그냥 합니다
아직도수수한떡갈나무
저도 양치후 개운하지 않아서 입을 최소 10번 이상 헹궈줍니다. 그래도 입이 개운하지 않으시다면 치약을 바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최근 치약을 바꿨는데 입이 예전보다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고 있거든요.
삐닥한파리23
양치를 하면서 헹구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을 많이 하더군요. 그래서 생각을 해보면 저는 대략 7번 정도를 헹구는 거 같고 좀 강한 치약은 10번도 헹구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