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 S&P 주식 매매시 세금과 차액 질문
안녕하세요 주식초보자입니다..!
미국 S&P에 천만원 넣어놓고
많이 올랐을 때 팔아서
십만원이라도 차액 얻어보려고 하는데요
십만원을 벌어도 미국세금 22%내는 거지요?
세금만 낸다면 매번 천만원 넣었다가 오르몀 빼고
또 천만원 넣었다가 오르면 빼고
이런식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연간 차액수익금 얼마를 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할까요?(세금때문에)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주식초보자입니다..!
미국 S&P에 천만원 넣어놓고
많이 올랐을 때 팔아서
십만원이라도 차액 얻어보려고 하는데요
십만원을 벌어도 미국세금 22%내는 거지요?
세금만 낸다면 매번 천만원 넣었다가 오르몀 빼고
또 천만원 넣었다가 오르면 빼고
이런식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연간 차액수익금 얼마를 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할까요?(세금때문에)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