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 실평수 37평 되는 소형주택을 매매 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재개발 지역에 있는 37평 1.2층 소형 주택을 매매 하려고 하는데 융자가 2억5천 정도 됩니다
장기로 봤을때 서울 성동구 지역이면 매매를 하는게 맞는건지
매매하고 건물을 올리는고 세입자를 받는게 맞는지 ???
아님 아파트 입찰권을 받는게 낮는지??
부동산 전문가 분들에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현재 재개발 지역에 있는 37평 1.2층 소형 주택을 매매 하려고 하는데 융자가 2억5천 정도 됩니다
장기로 봤을때 서울 성동구 지역이면 매매를 하는게 맞는건지
매매하고 건물을 올리는고 세입자를 받는게 맞는지 ???
아님 아파트 입찰권을 받는게 낮는지??
부동산 전문가 분들에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