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룸메가 조금 거슬려요……..

원래 같이 살면 그러는지 제가 예민한 건지 잘 모르겠는데 신발을 방안까지 신고 들어오거나 알람소리가 계속 울리거나 못일어나서 수업째고 그럴때 조금 거슬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같이살면 그런 스트래스가 있죠....

    이렁땐 어쩔수없어요. 다투더라도 말을 해야합니다

    같이 사는 공간이니 서로가 지켜줘야죠

  • 전혀 안예민해여...거슬릴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여;;

    진짜 이상한 사람인데 저걸 또 뭐라했다간 보복할까봐 좀 그런데 ㅜㅜ

    기숙사 방을 바꿀수는 없는걸까여..?ㅠ

    요청 한번 해보세요

    저는 기숙사 생활할때 이상한 친구가 있어서 방 바꿔달라했었거든요 그때 빈자리가 있으면 바꿔주긴했었는데..

  • 원래 그런게 아니고 질문자님이 만만해서 그런 겁니다

    규칙에 위배되는 사항이 있다면 바로 관리직원에게 말씀드려서

    조치를 받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