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무조건생기있는라마
원래 같이 살면 그러는지 제가 예민한 건지 잘 모르겠는데 신발을 방안까지 신고 들어오거나 알람소리가 계속 울리거나 못일어나서 수업째고 그럴때 조금 거슬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안정된트리케라톱스
아무래도 같이살면 그런 스트래스가 있죠....
이렁땐 어쩔수없어요. 다투더라도 말을 해야합니다
같이 사는 공간이니 서로가 지켜줘야죠
응원하기
한참커다란집토끼
전혀 안예민해여...거슬릴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여;;
진짜 이상한 사람인데 저걸 또 뭐라했다간 보복할까봐 좀 그런데 ㅜㅜ
기숙사 방을 바꿀수는 없는걸까여..?ㅠ
요청 한번 해보세요
저는 기숙사 생활할때 이상한 친구가 있어서 방 바꿔달라했었거든요 그때 빈자리가 있으면 바꿔주긴했었는데..
은근히다채로운김치전
원래 그런게 아니고 질문자님이 만만해서 그런 겁니다
규칙에 위배되는 사항이 있다면 바로 관리직원에게 말씀드려서
조치를 받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