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현재도존중받는짜장면
채택률 높음
머리 이정도로 상하면 관리 소용없을까요
머리가 이렇게 심하게 상했는데 지금이라도 헤어팩이랑 에센스로 관리해봐도 소용 없을까요ㅜ 조금만 당기면 뚝뚝 끊기는 상태고 안쪽 머리는 완전 상해서 아예 짧아진 상태에요ㅠ 머리가 길어서 자르고싶진 않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 심하게 상한곳만 자르고 좀 덜 상한곳은 케어로 복구가 가능한가요ㅜㅠ
생활
현재도존중받는짜장면
머리가 이렇게 심하게 상했는데 지금이라도 헤어팩이랑 에센스로 관리해봐도 소용 없을까요ㅜ 조금만 당기면 뚝뚝 끊기는 상태고 안쪽 머리는 완전 상해서 아예 짧아진 상태에요ㅠ 머리가 길어서 자르고싶진 않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 심하게 상한곳만 자르고 좀 덜 상한곳은 케어로 복구가 가능한가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