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흡족한파리242
중 2 살 잘 안찌는 식단은 무엇인가요?
중 2인데 하루 세 끼를 다 먹어도 살이 별로 찌지않는 식단 알려주세요ㅜㅜ 당연히 간식은 끊을건데 어떤 식으로 식단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중학생이신 만큼, 성장과 건강을 지원하는 균형 잡힌 식단이 중요합니다. 살이 잘 찌지 않는 식단을 원하신다면 닭가슴살ㆍ콩류ㆍ두부ㆍ아보카도ㆍ견과류ㆍ올리브유ㆍ현미ㆍ귀리ㆍ통곡물ㆍ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골고루 드시고 가공식품과 단 음식은 피하고 과식을 피하십시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아침 점심 저녁을 꼭 드시고 평상시에 드시는 양 2/3 정도로 만드시고 기름진 음식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들을 피하시고 간식 드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걷기 운동이나 유산소 운동을 필수적으로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