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홀쭉한비오리119
홀쭉한비오리11922.10.27
식사량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살 빼고 싶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식사량을 줄이기가 너무 힘듭니다.
머릿속으로 그만 먹어야지 하는데, 오늘도 밥 한그릇을 또 덜어먹네요.
식사량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후 바로 양치를 하는 습관을 기르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만약에 허기짐을 느끼게된다면 그때 바로 식사를 하기보다는 물을 한잔정도 마셔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