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2.04
현재 아침에 먹고 있는 식단의 영양 상태는 어떠한가요?
아침에 먹는 식단은 우유 1컵, 계란 1개, 사과 3조각, 계절과일 조금 먹고 있습니다.
이 정도 식단이면 기본영양상태가 좋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12.0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에 활동량이 많으신분이라면 오트밀 통밀빵 등의 탄수화물 급원을 추가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식사를 챙겨 드시기에 참 어렵습니다.
그래도 저정도면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 괜찮아 보입니다. 점심이나 저녁에 다른 영양소들을 채우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