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나짱
안녕하세요. 감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인통후가 시작했을때 감기 걸릴것 같아서 김기약을 먼저 먹는 편인데 그것 말고도 혹시 김기 증상이 처음 나타날 때 취해야 할 대처 방법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팔한파리매131
감기 기운이 나는것은 우리 몸에 저항력이 떨어지면서 나타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약보다는 잠시 휴식을 취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응원하기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
레몬사랑입니다.
일단 감기약을 빨리 드셔야 하구요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따뜻한 생강차나 도라지차가 좋다고 합니다.
재테크앱테크
감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초기 대처법은 타이레놀을 한 알 먹는겁니다. 미리 드시면 통증 예방에 좋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푹 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