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선풍기 켜놓고 잔다고 해서 건강에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는다고 해요! 예전에 선풍기 틀고 자면 위험하다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현재는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다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다만 바람을 너무 직접 쐬면 목이 아프거나 몸이 뻐근할 수 있으니 회전 기능을 사용하거나 약하게 틀어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선풍기를 켜놓고 잔다고 해서 건강에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과거에 말하던 선풍기 틀고 자면 질식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다만 바람을 몸에 직접 오래 쐬면 목이 마르거나 코와 목이 건조해지고 근육이 뻐근할수 있으니 약한 바람으로 회전 기능 사용하거나 몸을 직접 향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