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만나면 다들 뭐 하고 시간을 보내시나요?

집 밖에 나가면 진짜 다 돈이 들어가다보니 요즘은 친구들을 만나는것도 쉽지 않아요

서로 부담이다보니 카페에서 계속 앉아 있거나 서로 집에서 배달 음식 시켜서 먹거나 하는데

문화생활을 즐기려고 해도 헉 소리 날 정도라 맨날 뒹굴뒹굴 집에서만 보게 되네요

다들 친구들 만나면 뭐 하고 시간을 보내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구를 만나면 뭐 술을 마시거나 혹은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거나 혹은 피시방을 가거나 다양한 활동을 하는 거 같습니다. 사람에따라 다른 거 같습니다.

  • 대부분 퇴근해서 치킨에 맥주한잔 먹거나요. 주말에는 식사라고 카페가서 이야기를 하는거같아요. 휴가때는 방하나 구해서 같이 계곡이나 바닷가를 가기도하구요.

  • 친구의 특성에 따라 크게 다르지 않을까요?

    술좋아하는 친구와 만나면 초저녁부터 술집가서 술먹으며 이야기꽃 피우고

    당구좋아하는 친구라면 당구장가서 놀다가 음식점 가서 밥먹기도 하고요.

    저는 자전거 잘타는 친구들이 있는데 만날때마다

    자전거 타고 시외를 돌며 열심히 운동을 하다 복귀할때 맛있는 음식 사먹고 놀다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