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이렇게 피곤하고 힘이 없을까요?

일단 저는 대딩이고 시험기간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시험공부 하고 왕복 2시간 학교에 가요

어제도 도서관 갔다왔는데 다리쪽이 몸살난듯 아프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기침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감기몸살약 2개 먹긴 했는데 너무 피곤하고 몸에 힘이 없어요 푹 쉬어야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종강을 코 앞에 두고 있으면서

    학기말 고사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몸과 마음에 부담이 되셔서 아프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시험 끝나면 충분히 푹 쉬시면 좋을 것입니다.

  • 푹 쉬고 나서도 증상이 똑같으면 병원 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더위 먹어서 그런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ㅠㅠ 일단 푹 쉬시고 몸 좋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날씨도 많이 더운데 왕복 두 시간을 이동하는 시간도 있으니 몸이 많이 지쳤을 것 같아요 🥹

    저는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들 때 무작정 잡니다 … 🥹

    자고 일어나면 확실히 에너지 보충이 되더라고요!

    공부하느라 수고 많으셔요 👍🏻

    하루 정도는 푹 쉬어주는 게 다음 공부에도, 생활 습관에도 도움이 될 테니 오늘 하루는 맛있는 거 먹고, 푹 쉬길 추천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