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박한까마귀
농약을 친 과일을 무심코 그냥 섭취하게되면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농약을 친 과일을 무심코 그냥 섭취하게된다면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에 묻어있는 잔류 농약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체내에 쌓이게되어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농약이 남아 있는 과일을 섭취하면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소화계 문제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잘 씻거나 껍질을 벗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