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은 자주 조금? 끼니때만 충분히?
체지방이 쌓이는 게 두려워 식사조절을 하려는데 저는 배가 너무 자주 고파요. 조금씩 먹고 두세시간 있음 또 먹게되는데 자주 먹는게 다이어트에 좋을까요 아님 식사때만 충분한 양을 먹고 간식을 안먹는 게 좋을까요.
답변에서 '끼니때만 조금...'은 빼주세요. 저 배고파 암것두 못해요. 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자주 먹는 것은 식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잇어요
하지만 건강한 간식이나 소량의 식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에 곤약과 같은 저칼로리 간식으로 배를 채우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