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정중한매미24
정중한매미2422.07.20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단백질만 섭취해도 괜찮은가요?
요즘 다이어트 하고 있어서 탄수화물 안먹고 단백질 위주로만 먹고 있는데 괜찮은가요? 탄수화물 안먹어도 영양문제 걱정안해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만 섭취할경우 오히려 몸이 더 안좋아집니다.
탄수화물은 하루에 적어도 80g은 드셔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