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투명한도요158
투명한도요15822.11.02
뱃살빼기 가장좋은방법? 알려주세요
뱃살빼기좋은 식단이나 운동 방법 알려주세요
다이어트 식품 같은건 추천안받습니다. 운동은 집에서 할수있음좋아요..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뱃살빼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탄수화물 섭취량 조절입니다.
대부분 빵이나 면요리 그리고 과일중에서 많이 드시는게 있는데
질문자님께서도 이 셋중에 한가지를 많이 드신다면 섭취횟수를 줄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