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주세요.
다이어트 실패 요인 중 하나가 식단조절 실패가 가장 큰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하고 영양이 높은 다이어트 식단은 뭐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을 어느 정도 맞춰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탄수화물은 40% 단백질 40% 지방 20% 정도로 맞추시고 그담에 칼로리를 어느 정도 조절을 하시면 괜찮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이 많은 음식이나 튀긴음식 야식 같은거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