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핸드폰 볼때 돋보기 안경을 쓰면서, 밖에 나가선 다촛점 안경을 씁니다.
핸드폰을 볼때는 돋보기 안경을 씁니다.
그러나 밖에 나가선 다촛점 안경을 쓰다 보니
물체에 촛점 맞추기가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 시력도 보호되고 잘 볼 수 있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핸드폰을 볼때는 돋보기 안경을 씁니다.
그러나 밖에 나가선 다촛점 안경을 쓰다 보니
물체에 촛점 맞추기가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 시력도 보호되고 잘 볼 수 있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