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똑똑한저어새12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닭 가슴살을 많이 먹는데요 왜 그런건가요?
안녕하세요
닭 가슴살은 다이어트를 할 때 사람들이 많이 먹는 음식 인데요 왜 다이어트를 할 때 많이 먹는 건가요? 다른 부위와 비교 했을때 어떤 장점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하면서 지방함량이 낮은 부위이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1명 평가
• 닭가슴살은 저칼로리와 고단백으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재료로, 100g당 165칼로리와 30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체중 감량 시, 근육량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지방 함량이 낮아 다른 부위에 비해 불필요한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고, 다양한 조리 방법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