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간식 추천 부탁 드려요, 원료 좋은 것으로!

강아지 사료는 잘 알아보고 가려먹이는데,

간식는 동결건조한 채소 야채 빼고는 믿을 만한게 없더라구요. 나쁜 성분이 없으면 중국산, 믿을 수 있는 국내산에는 또 앵간하면 나쁜 성분이 있구요.

집에서 브로콜리나 당근 딸기 바나나 계란 흰자 주긴 하는데 그래도 확실히 보상하기 편하면서 건강하고 살 안찌는 트릿이 필요하긴 해서요.

추천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사료만큼 간식도 엄격하게 고르시는 정성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도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사료, 간식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중국산 원료나 인공 첨가물이 가득한 간식의 불안감을 완벽히 덜어줄 수 있도록, 국내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활발하게 판매 중이며, 성분 검증이 끝난 프리미엄 제품들을 엄선했습니다.

    1 ) 추천해 드릴 제품은 뉴질랜드산 K9 내추럴 동결건조 트릿(소고기/양고기)입니다. 부산물이나 방부제, 인공 첨가물 전혀 없이 100% 청정 뉴질랜드산 생육 원물만 그대로 동결건조해서 안전하며, 손으로 아주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아주 작게 조각내어 살 안 찌는 칭찬용 간식으로 급여하기에 완벽합니다.

    2 ) 지위픽 리워드가 있습니다. 천연 원육과 내장을 96%을 함유해서 저온 건조해 알갱이가 작고 기호성이 뛰어나서 교육용 보상으로 최적이랍니다.

    국산 제품으로는 원물 100% 단일 성분인 핏펫 냥쌤 소프트릿(북어/닭가슴살)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부재료가 없고 고단백 저지방이라 알레르기나 체중 증가 걱정 없이 안심하고 급여하기 좋답니다.

    조금이나마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27.6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