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번에 추석 연휴가 좀 길어서…
이번에 추석 연휴가 좀 길어서…평소 명절에 하루밖에 못가던 본가에 이틀만 있다가 오자했더니 와이프가 왜 그레야하냐고 난리치네요. 제가 잘못한 걸까요? 하루 정도 더 같이 있는 것도 싫을 정도면 왜 결혼해서 가족이라는 공동체를 꾸렸는지 회의감마저 드네요
고민상담
이번에 추석 연휴가 좀 길어서…평소 명절에 하루밖에 못가던 본가에 이틀만 있다가 오자했더니 와이프가 왜 그레야하냐고 난리치네요. 제가 잘못한 걸까요? 하루 정도 더 같이 있는 것도 싫을 정도면 왜 결혼해서 가족이라는 공동체를 꾸렸는지 회의감마저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