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adhd와 우울증에 관련하여 자문을 구합니다
저는 제가 문득 adhd 같다는 생각이 들어 병원에 가니 뇌파, 스트레스 검사 후 우울감과 불안도가 높아 지금은 adhd 검사를 해도 당연히 adhd일 거라 나온다고 하셔서 항우울제만 처방받은 상태입니다. 상태를 안정하게 잡고 난 이후에 별도 검사를 진행해 보자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해가 안 가서요. 제가 몇 년 전에도 우울증 약을 복용했었고 나아질 기미가 안 보여서 병원을 찾는 거였어요. 우울감과 불안도의 기인이 adhd라면 이게 다 무슨 소용인 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