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풋풋한거북이228
잠을 조금 자고 생활해야하는 경우가 아주 가끔 있는데 커피는 못 먹는 상황이에요. 이럴 땐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조아
진짜 제가 너무 졸릴 때매다 하는 방법인데 이클립스를 하나 먹고 차가운 물을 먹어보세용 진짜 효과 직빵입니다! 입안부터 화해지면서 정신도 번쩍들고 머리도 상쾌해집니다! 진짜 강추드려요!
응원하기
노련한메추라기217
구론산이나 박카스를 드시는게 더 좋을 듯 싶습니다 카페인 함량이 커피보다는 낮은 것들입니다 아니면 정 졸리시다면 커피냅 방법으로 커피를 마시고 20분정도 자고 일어나면 카페인이 활성화되는 시간에 맞춰 더 개운하여 이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