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말고 버티는 방법.!!!!!!

잠을 조금 자고 생활해야하는 경우가 아주 가끔 있는데 커피는 못 먹는 상황이에요. 이럴 땐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짜 제가 너무 졸릴 때매다 하는 방법인데 이클립스를 하나 먹고 차가운 물을 먹어보세용 진짜 효과 직빵입니다! 입안부터 화해지면서 정신도 번쩍들고 머리도 상쾌해집니다! 진짜 강추드려요!

  • 구론산이나 박카스를 드시는게 더 좋을 듯 싶습니다 카페인 함량이 커피보다는 낮은 것들입니다 아니면 정 졸리시다면 커피냅 방법으로 커피를 마시고 20분정도 자고 일어나면 카페인이 활성화되는 시간에 맞춰 더 개운하여 이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