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살짝멋쩍은마요네즈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요즘 밤샘 업무 때문에 몸도 지쳐있고 피부도 모기물린것처럼 올라오는데 면역이 떨어져서 인건가 해서요
영양제 주사 맞아보려하는데 어디서
어떤걸 맞아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주사를 맞는 것도 좋지만 일회성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졌다면 비타민D가 포함된 종합비타민을 꾸준히 드셔보세요 피로회복에 정말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일반 내과나 이비인후과 같은 곳에서도 수액주사는 다 줍니다. 감기진료를 보는 병원들은 대부분 수액을 맞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