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집주인이 전입신고를 하지 말아달라고하는데요
세 들어갈 집을 알아보던 중에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봐요
오피스텔 월세인데 집주인이 전입신고안하는 조건으로 세입자를 구하더라구요
입주 하고나서 전입신고를 안하면 법 적으로 문제가 있는것 아닌지... 전입신고를 안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
이런집은 이사를 가지 말아야하나요?
그리고 입주하고나서 전입신고를 하게되면 어떤상황이 벌어질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세 들어갈 집을 알아보던 중에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 드려봐요
오피스텔 월세인데 집주인이 전입신고안하는 조건으로 세입자를 구하더라구요
입주 하고나서 전입신고를 안하면 법 적으로 문제가 있는것 아닌지... 전입신고를 안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
이런집은 이사를 가지 말아야하나요?
그리고 입주하고나서 전입신고를 하게되면 어떤상황이 벌어질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