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화할 때 상대말 중간에 끊고 본인 주장 내세우면 성질이 급한건가요? 아니면 이기주의 인가요?
사회생활에서 말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상대와 대화를 하는 경우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경청의 자세는 중요합니다. 그런데 사람들 중 내가 말을 하면 중간에 끊고 본인 주장을 강하게 하는데 솔직히 짜증을 유발합니다. 이런 사람은 성질이 급한건가요? 아니면 이기주의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회생활에서 말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상대와 대화를 하는 경우 말을 끝까지 들어주는 경청의 자세는 중요합니다. 그런데 사람들 중 내가 말을 하면 중간에 끊고 본인 주장을 강하게 하는데 솔직히 짜증을 유발합니다. 이런 사람은 성질이 급한건가요? 아니면 이기주의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