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동처 보험 합의 후 과실상계 실손 처리
6:4 사고로 제가 4 상대방이 6
합의금은 과실 상계 후 80 지급 받았습니다 (제 비용 ㅜ부분 자손 처리 X)
제 병원비는 총 60 정도 나왔는데 상대방 보험사 40
20은 제 과실만큼 상계되어 80만원
이렇게 지급되었습니다
보험사에서는 제가 직접 나간 돈이 없으니 지급할 수 없다는 의견이고 제가 알기론 이 부분도 실손 처리 가능한 거로 알고 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병원에 따로 결제하고 상계 없이 100 받았는데 ㅠ
2009년도 이전 실비는 상해 의료비가 포함되어 있으면돌려받는 구조는 알고 있는데 이거랑은 별 거의 문제로 알고 있고..
저는 상해 의료비가 없는 2009년도 1세대 실비인데
혹시 제가 잘 못 알고 있는 건가해서 질문 남깁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