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0
벌크업시 식단 어떻게 해야할까요?
원래 몸만들때 탄수화물 극도로줄이거나 아예안먹고 단백질 무기질 위주로 먹나요?
어떻게 식단을 짜야 건강하게 벌크업을 할 수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벌크업의 경우 탄수화물이 적어도 하루에 500g이상은 들어가줘야하기때문에
탄단지 비율을 442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하루에 적어도 4끼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