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경찰조사 기록 남나요? 아님 사라지나요?
가해자..? 신분으로 조사 받았었어요 정확히 어떻게 끝났는진 기억이 안나는데 처벌은 안 받았어요 선처로 끝났던거 같아요
근데 선처로 끝난게 무혐의인지 아님 뭐 다른건지 모르겠네요..
이것도 기록이 남나요? 남지 않는다면 언제 사라지나요? 부탁드립니저
법률
가해자..? 신분으로 조사 받았었어요 정확히 어떻게 끝났는진 기억이 안나는데 처벌은 안 받았어요 선처로 끝났던거 같아요
근데 선처로 끝난게 무혐의인지 아님 뭐 다른건지 모르겠네요..
이것도 기록이 남나요? 남지 않는다면 언제 사라지나요? 부탁드립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