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차선변경사고시 과실비율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왕복4차선도로에서 저는 2차로에서 킥보드 주행중이었고 1차로직진차선에있던 차량이 건물주차장으로 진입하려고 핸들을 틀어서 사고가났습니다 제가 과실이 잡힐게 있나요?차주는 2차로 갓길주차차량들 때문에 1차로에서 우회전 할수밖에없었다 하는데 제가 상관할일은 아닌거같은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왕복4차선도로에서 저는 2차로에서 킥보드 주행중이었고 1차로직진차선에있던 차량이 건물주차장으로 진입하려고 핸들을 틀어서 사고가났습니다 제가 과실이 잡힐게 있나요?차주는 2차로 갓길주차차량들 때문에 1차로에서 우회전 할수밖에없었다 하는데 제가 상관할일은 아닌거같은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