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샤브샤브는 건강한 음식일까요? 아닐까요?
샤브샤브가 적당힌 단백질도 있고, 야채도 있어서 섬유질도 먹을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한편으로는 국물자체에 나트륨이 많아서 좋다고는 할 수 없을거 같아서요. 어떤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샤브샤브가 적당힌 단백질도 있고, 야채도 있어서 섬유질도 먹을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한편으로는 국물자체에 나트륨이 많아서 좋다고는 할 수 없을거 같아서요. 어떤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