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저스트두잇
부모님께 차용을 할 때 연이자 1,000만원 이하 차용금으로는 약 2억까지는 무이자로 차용증을 작성하고
원금만 매달 상환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2억원 기준이 부모님 합산 2억인지 아버지,어머니 각각 2억이어서 2억씩 총 4억까지는 무이자로
원금만 갚으면 되는지 잘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혹시 각각 2억이 가능하다면 무이자로 차용증을 작성 시 리스크는 없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네 맞습니다. 기재하신대로 이해하시면 되며 원금만 정기적으로 잘 상환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