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의연한낙타241
기름진걸많이먹고 느끼할때 어떤걸먹어야 느끼한게 없어질까요?
기름진 음식을 많이먹고 느끼할때 어떤걸먹어야 느끼한게 없어질까요?? 탄산?
아니면 먹는거 말고 다른방법도 있으면 알려주세요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저의 경험을 말씀드리면 ,저는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 후 속이 더부룩할때 감식초를 먹습니다 . 식초는 소화를 촉진시키며 지방분해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시는 방법은 물에 식초를 첨가하면서 개인의 기준으로 섭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