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짝사랑 성공법 알려주세오 ㅠㅠㅠ !!

지금까지 상황으론 우울증이 너무 심해서 짝남한테 고백하고 안 좋은 선택을 할려고 했는 짝남이 잘 위로해준 건 아닌데 그냥 푹쉬고 나면 나아질 거라는 식으로 말했어요 근데 짝남이랑 저랑은 안 친하거든요

그냥 제가 교회 수련회 때 잠깐 같이 놀았을 때 부터 반해서 쭉 2년정도 좋아했거든요 짝남은 19살이고 저는 20살입니다 짝남이 위로해주면서 교회에서 만나자고 했거든요 근데 제가 저번주에는 교회를 안 갔고 저번주 사건인데 이번주에는 교회를 갔는데 제가 짝남때문에 고등부 보조교사로 들어간건데 회의실에서 김밥 먹고 있었는데 회의실을 휙하고 보고 가는거에요 김밥을 한 입에 3개정도 머물고 있던 저랑 눈이 마주쳤는데 그냥 보고 가더라고요 진짜 짝사랑은 어캐 성공하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짝사랑은 상대가 나를 알아갈 기회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회에서 자연스럽게 인사하고 대화를 늘려보세요. 지금 상황만으로는 호감 여부를 알기 어렵습니다. 다만 힘들떄 연락했을 때 답해주고 교회에서 보자고 한건 좋은 신호일 수 있습니다. 천천히 친해지는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짝사랑 하시면 분명 그 마음이 애닳고 할 것 같은데

    성공하시고자 하면 평소에 짝사랑하시는 분에게 잘 해주시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고 어떻게든

    같이 있는 시간을 늘리는 등 자연스럽게 서로 알게 되고 하면

    성공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