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즐거운가오리188
채택률 높음
브레이크를 밟으면 끼익 소리가 나고 몇번 더 밟으면 사라지는데 무슨 이유일까요?
주행을 하다가 브레이크를 밟으면 처음 밟는 몇번정도는 끼익 소리가 납니다
소리가 나다가 어느순간 소리가 나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즐거운가오리188
주행을 하다가 브레이크를 밟으면 처음 밟는 몇번정도는 끼익 소리가 납니다
소리가 나다가 어느순간 소리가 나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