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목 염증제거수술후 통증이 아직 남아 있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퇴행성 손목 관절염 염증재거 수수후 6일정도 됬는데 살짝만 움직여도 시큰거리고 힘도 거의 안들어가고 걸을때도 쪼금씩 아프네요 원래 이런건지 궁금하고 제가 흡연자 인데 담배도 지장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당장 금연을 해야 하는건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퇴행성 손목 관절염 염증재거 수수후 6일정도 됬는데 살짝만 움직여도 시큰거리고 힘도 거의 안들어가고 걸을때도 쪼금씩 아프네요 원래 이런건지 궁금하고 제가 흡연자 인데 담배도 지장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당장 금연을 해야 하는건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