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나운카리스마애벌레231
학교 급식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어서 나오는 걸까요.
일반적으로 나오는 급식을 보면 다양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반찬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급식의 영양소를 확인하려면 영양 성분표를 참고하거나, 메뉴를 제공하는 기관의 영양 관리 기준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식품군이 포함되어 잇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