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7개월된 아기 이유식먹이고 있는데요
이유식은 잘먹는데 분유양이 많이 줄고 분유를 잘 안먹으려고 해서 이유식을 주면 이유식은 잘먹어요 이유식 지금은 하루에 한번먹이고 분유 많이 안먹으면 이유식 두번까지도 주는데 분유를 너무 안먹으면 이유식으로 줘도될까요?? 자기전에 분유는 다먹고 자는편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이유식은 잘먹는데 분유양이 많이 줄고 분유를 잘 안먹으려고 해서 이유식을 주면 이유식은 잘먹어요 이유식 지금은 하루에 한번먹이고 분유 많이 안먹으면 이유식 두번까지도 주는데 분유를 너무 안먹으면 이유식으로 줘도될까요?? 자기전에 분유는 다먹고 자는편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