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을 잘못 가입해서 지금 보상 논의를 받고 있습니다.
작년에 연락이 왔고 이벤트 상품이라며 끊질기게 가입 권유를 하였습니다.
그래도 상대방도 일하시는 사람이니 존중해주려고 계속 거절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 저보고 이걸 왜 안드냐 안들면 바보다 이건 돈 벌어가는거다 다른 분들은 다 들었다 지금 본인이 가입권유해서 거절하는 사람은 제가 처음이라며 계속 가입 권유를 했습니다
물론 저는 계속 거절을 했음에도 가입 권유를 하였고, 최종적으로 일단 가입하고 한달뒤에 본인이 가입 취소할 수 있게 연락을 줄테니 일단 가입해라 해서 귀찮아서 알겠다 하고 끊었습니다. 이후 문자와 전화로 가입 확인 동의 연락이 왔지만 이부분은 동의 하지 않아서 가입이 안된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반년정도 지나고 얼마전 보험사에서 연락이 왔고 보험 유지해줘서 감사하며 다른 서비스를 안내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저는 가입을 거절했다라고 얘기했고 그럼 민원 접수해라 라고 해서 진행하였고, 민원 접수 후 녹취록 확인하더니 보험사 측도 잘못을 인정하며 환급을 해준다고 했으나 6개월 전체를 하지 못하고 첫달은 제외하고 환급을 해준다고 하는데 이게 보상 받을 수 있는게 다일까요?
처음에 그냥 보험금 다 환급해준다고 했으면 끝내려고 했으나 막상 보상얘기가 나오자 정보처리에 관하여 동의하였으니 본인 잘못도 있다며 보상을 제한하던데 기분이 나빠서 더 받을 수 있는 거 받아내고 싶은데 가능한 부분이 있을까요? 아니면 저정도로도 보험사측은 할만큼 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