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냉철한줄나비274
무지방 우유를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죠?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우유 섭취를 하는 경우에는 무지방 우유, 저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영양적으로도 많은 차이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를 고려하신다면
일반 우유에 비해 지방과 칼로리가 적은 무지방 또는 저지방 우유를 선택하시는 것이 체중 관리에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지방 함량에서 차이가 있을 뿐 단백질이나 칼슘과 같은 주요 영양소는 일반 우유와 유사하게 함유하고 있어 영양소 섭취 측면에서 큰 부족함 없이 칼로리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개인의 목표에 따라서 종류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섭취하는 열량을 줄이고 싶을때에는 일반 우유보다 무지방 우유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저지방 우유는 열량은 낮고. 단백질과 칼슘은 풍부해 포만감은 높이면서도 지방 축적은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복감 해소. 간식 대체. 근손실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