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유연한반달곰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제목과 같이 시력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어린시절부터 착용해 왔습니다. 이제는 적응이 되었지만 여전히 김이 서리거나 마스크를 착용할때 불편함은 여전해서 수술을 할까 하는데 부작용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어 고민중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시력이 많이 떨어져 있다면 시력 교정 수술을 고려해 볼 수는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비용이 많이 나간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에 안경을 쓰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요. 다만 눈이 좀 건조해지거나 밤에 눈이 부실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서 수술을 할 건지 안경을 쓰실 건지를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03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