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용산 대통령실 3년 만에 종료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진지한석화구이
한달간 식단 계획을 짜보았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한달내내 똑같지는 않아도 대충 이거랑 비슷하게 돌려가면서 먹어보려 합니다.
5KG은 적어도 빼려구요ㅠㅠ
아침-자몽1개,구운계란3개,호밀빵1장, 아메리카노
점심-구운계란3개,호밀빵1장, 아메리카노
저녁-방울토마도8알,구운계란1개,닭가슴살 샐러드200G(NO 드레싱)
한달간 살아갈 수 있을까요?영양상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은 하루 섭취량을 넘겼네요. 하루에 3개정도가 적당합니다. 그리고
다른것에 비해서 탄수화물 비율이 너무 낮은듯 합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40% 정도로 비슷하게 맞춰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