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방광염 다 나은 후 술과 관계 가능한가요 ..?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급성 방광염에 걸려서 항생제 4일치 복용 후 오늘 소변검사를 하러 갔었어요. 의사쌤이 다 깨끗하고 좋아졌다고 하셨고, 술 마셔도 되냐고 했을때 괜찮다고 하셨어요
제가 느끼기에도 증상은 없어요 !!
항생제는 어제 (일요일) 저녁에 먹은게 마지막이었어요
오늘 저녁에 술을 마셔도 될까요 ..? 술은 안 마셔도 관계는 해도 될까요 ..? ㅠㅠ,,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급성 방광염에 걸려서 항생제 4일치 복용 후 오늘 소변검사를 하러 갔었어요. 의사쌤이 다 깨끗하고 좋아졌다고 하셨고, 술 마셔도 되냐고 했을때 괜찮다고 하셨어요
제가 느끼기에도 증상은 없어요 !!
항생제는 어제 (일요일) 저녁에 먹은게 마지막이었어요
오늘 저녁에 술을 마셔도 될까요 ..? 술은 안 마셔도 관계는 해도 될까요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