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빵은 왜 밀가루로대부분 만드나요?
안녕하세요 빵은 저에게 희망같은 음식인데 점점 나이가 들수록 밀가루를 소화를 못시켜서 속이 아프네요
근데 왜 빵은 쌀이나 보리등 다양한 곡류가 많은데 대부분 밀가루로 만드는 건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빵은 저에게 희망같은 음식인데 점점 나이가 들수록 밀가루를 소화를 못시켜서 속이 아프네요
근데 왜 빵은 쌀이나 보리등 다양한 곡류가 많은데 대부분 밀가루로 만드는 건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