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처음부터조심스러운순댓국밥
벌크업이 잘되는 방법이닌 도움되는 영양제있나요?
헬스를 통해서 벌크업 운동중에있는데 평소 먹는 칼로리보다 2,3백 칼로리를 더 섭취하는데도 벌크업이 잘되지 않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해볼만한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벌크업에서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단백질함량이 높은 보충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벌크업을 위해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탄수화물과 건강한 지방을 추가로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힘든 운동 후 회복을 돕기 위해 충분한 수면과 휴식ㄷㅗ 중요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