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밤잠많은모기2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건면을 많이 먹는 이유가 뭔가요?
최근 다이어트 식단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이런저런 정보를 찾고 있는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면이 먹고 싶으면 건면을 많이 먹더군요.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건면을 많이 먹는 이유가 뭔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라면은 유탕면으로 기름에 튀긴면입니다.
따라서 열량이 높은 유탕면대신 건면을 찾기도 합니다
•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건면을 선호하는 이유는 낮은 칼로리와 높은 식이섬유 함량으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조리가 간편하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쫄깃한 식감으로 면 요리의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건면을 선호하는 이유는 건면이 일반 면보다 칼로리가 낮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 함량이 적기 때문이며 또한, 건면은 비교적 가볍고 소화가 잘 되며, 다양한 조리법으로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시 건면 위주로 먹으면 포화지방 함량이 매우 낮아지기 때문에 칼로리도 적습니다.
그래서 혈당 분비도 적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