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한참희망이넘치는모델
채택률 높음
아급성 갑상선염 증상 도움이필요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이주전쯤부터 목왼쪽이 아파서 병원에갔더니 초음파찍어보자하여 찍었더니 갑상선에 염증이있대요 혈액검사도했는데 감염성 염증이라 갑상선의기능이 항진되어져있대요 줬던 항생제랑 약 잘 챙겨먹자해서 3-4일 챙겨먹고 조금 괜찮아졌었는데 오늘 아침부터는 오른쪽갑상선부분을 누르면 이파요 침삼킬때는 꽤 괜찮고요. 다녔던 병원에 가려면
월요일 오후가 최대 빨리갈수있는데 주말동안 집에서 쉬면 좀 나아질까요? 도움이될수있는게 뭐가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