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운전자가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내고 전화를 안받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트에 갔다 나오는길에 좁은길에서 차 바퀴에 발이 갈렸는데.. 오른쪽 엄지발가락,발등에 금이 갔습니다.
사고 당시 운전자에게 술 냄새가 나서 경찰에 신고하였고 음주측정하니 0.04?나왔다고 하네요..
이후 운전자와 연락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마트에 갔다 나오는길에 좁은길에서 차 바퀴에 발이 갈렸는데.. 오른쪽 엄지발가락,발등에 금이 갔습니다.
사고 당시 운전자에게 술 냄새가 나서 경찰에 신고하였고 음주측정하니 0.04?나왔다고 하네요..
이후 운전자와 연락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